크로노블레이드 특별 미션 빠르게 클리어하기 공략!

크로노블레이드 특별 미션 빠르게 클리어하자!



크로노블레이드의 특별 미션이 6월 30일부터 7월 14일까지 2주간 진행됩니다. 이번 특별 미션의 보상은 다수의 토큰과 골드. 크리스탈입니다. 이런 꿀 같은 보상을 받기 위해선 빠르게 미션을 클리어해야하는데요. 어떤 식으로 진행해야 더욱 빠르게 클리어할 수 있을지 지금부터 한번 알아봅시다.



■ 미션1, 모험 모드

모험모드 미션은 10회, 30회, 50회를 클리어하면 전투토큰을 총 60개를 획득할 수 있는 미션입니다. 자신이 지금 가지고 있는 토큰들로 모험모드를 지속적으로 클리어해 봅시다. 어떤 스테이지건 상관 없기 때문에, 지금 진행하는 미션을 위주로 클리어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큰을 모두 사용하셨다면 실시간 대전 미션을 통해 모험모드 토큰을 획득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모험모드를 신나게 클리어하자!)



■ 미션2, 도전 과제

도전과제 미션은 제재소나 다른 두 개의 모드를 통해서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추천하는 도전모드는 바로 제재소 입니다. 제재소의 경우 안정적으로 룬 획득이 가능하기 때문에 룬 강화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는 열쇠가 됩니다. 그리고 도전 과제 미션을 클리어시 골드를 보상으로 주기 때문에 룬 강화 미션에 효과적입니다. 마지막으로 제재소의 특성상 1분에 한번 클리어가 가능하므로 시간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제재소를 통해 안정적으로 룬을 수급 받자)


(제재소에서 획득한 전리품)



■ 미션3, 실시간 대전

실시간 대전 미션은 5회, 10회, 20회로 모험토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받은 모험토큰을 가지고 모험모드 미션을 진행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겠죠. 현재 실시간 대전에서는 검투사 장비의 장신구들이 드랍되기도 하기 때문에 일석 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승리하면 골드는 덤으로!)



■ 미션4, 장비 강화

장비를 강화시 클리어할 수 있는 미션입니다. 10회, 30회, 50회를 완료하면 30,000골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해당 미션은 모험 모드를 진행하여 나오는 다양한 아이템들로 자신의 장비를 강화하면 되는데 횟수에 따라 차감되기 때문에 아이템 하나에 재료를 하나씩만 넣는 형태로 진행하면 금방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한번에 여러개의 장비를 넣게되면 그것 또한 횟수가 1개로 정산되기 때문에, 1개씩 만 넣는 것은 잊으시면 안됩니다.

(강화시 장비는 1개씩만 넣어서 강화하자)



■ 미션5, 장비 승급

장비를 승급하는 횟수에 따라 크리스탈을 지급하는 미션입니다. 하지만 승급은 강화와는 다르게 승급재료도 들어가고 강화가 완료되어 있어야 가능합니다. 따라서 가장 쉬운 방법은 1챕터의 1성 장비에 3챕터의 1~2성 장비를 가지고 강화하는 방법입니다. 1챕터 장비에 3챕터 장비를 재료로 강화하면 한번에 5강화까지 무리 없이 가능하며, 승급재료도 1개밖에 들지 않아 쉽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1챕터 1성장비에 3챕터 1성 장비를 올리면 한번에 5강화가 가능)


(무기의 경우 승급재료가 2개, 방어구는 1개가 소모된다)



■ 미션6, 룬 강화

룬 강화 미션은 룬을 우선 많이 모아야 클리어하기가 쉽습니다. 미션2의 도전 과제에서 제재소를 중심으로 진행하라고 했던 것이 이 것 때문입니다. 제재소에 얻은 1성짜리 룬들을 재료로 빠르게 20회 정도 강화하게 되면 총 300크리스탈을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룬은 진행하면서 계속해서 사용되는 보조 아이템이기 때문에 손해 볼것도 없으며, 현재 룬 강화나 탈착시 소비되는 골드가 할인 또는 무료이기 떄문에 이벤트 기간동안 룬을 많이 모아두시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이번 기회에 4성 룬을 만들어보자! 비용이 20% 절감된다)



■ 모든 미션을 클리어하면

6가지 미션을 모두 클리어하면 500 크리스탈과 4성 룬 확정권 1개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우선 4성 룬의 경우 3성 룬이 5개나 들어가며 제작되는 비용또한 만만치 않기 때문에 이번 기회를 통해 꼭 획득할 수 있도록 합시다. 참고로 3챕터 보스를 꺠려면 3챕터 세트 장비가 모두 6성, 그리고 모든 아이템에 4성 룬이 풀로 채워져 있어야 가능하다고 합니다. 



자료출처: 헝그리앱

http://www.hungryapp.co.kr/bbs/list.php?bcode=cronoblade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