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와 함께하는 디펜스게임! 백진희의 신디펜스 [공략/쿠폰/이벤트]



■ 게임명 : 백진희의 신디펜스
■ 장르 : 전략
■ 개발사/서비스사 : 엔쓰리게임
■ 지원기종 : 안드로이드


■ 백진희의 신디펜스는 어떤게임?

엔쓰리게임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디펜스 게임 백진희의 신디펜스(이하 신디펜스)가 11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정식 출시됐다. 신디펜스는 TCG와 타워디펜스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게임으로 홍보모델로 백진희를 발탁하여 유저들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세계 신화 속 신과 영웅을 주인공으로 진행하는 디펜스 게임 신디펜스는 과연 어떤 게임일지 함께 살펴보자.

▲ 몰려오는 적을 물리치는 ATTACK모드


▲ 신디펜스 홍보모델인 배우 백진희




■ 디펜스는 기본, 보스전, PVP, 무한던전까지!

신디펜스는 게임명처럼 디펜스 콘텐츠가 메인이지만, 획득한 신과 영웅으로 즐길 수 있는 여러 가지 콘텐츠가 있다. 실시간으로 랭킹이 체크되는 보스전과 다른 유저와 진검승부를 펼치는 PVP, 각종 미션 혜택과 푸짐한 보상이 있는 무한던전 시스템이 바로 그것으로 디펜스 게임 외에도 여러 가지 즐길 거리가 있다. 

▲ 길드전도 업데이트 예정이다


▲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임무도 있다




■ 강력한 영웅을 위한 강화, 장비, 룬 시스템

신디펜스는 500여 종의 영웅을 수집하여 나만의 영웅으로 육성할 수 있다. 또한, 획득한 신과 영웅을 강력하게 만들기 위해 영웅을 강화하거나 장비와 룬을 장착할 수 있다. 장비는 기본 능력치 외에 장비 진화 시스템을 이용하여 추가 능력치를 얻을 수 있으며, 룬은 종류별로 각기 다른 수십 종의 특별한 능력치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 장비를 강화하여 능력치를 높일 수 있다


 

■ 마치며

신디펜스는 혼자 즐기던 디펜스 게임에서 벗어나, 다른 유저와의 멀티플레이를 제공한다는 점이 최대 특징이다. 역사속 신과 영웅을 내 손안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신디펜스, 앞으로의 행보는 어떻게 될지 함께 지켜보도록 하자.


자료출처: 헝그리앱

http://goo.gl/GKyeEh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