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의 탑 for Kakao, 오염된 세상에서 공주의 탑을 지켜내자! [공략/리뷰/쿠폰]


■ 게임명 : 공주의 탑 for Kakao
■ 장르 : 디펜스
■ 개발사/서비스사 : (주)퍼니비소프트
■ 지원기종 : 안드로이드


■ 공주의 탑 for Kakao는 어떤 게임?

공주의 탑 for Kakao는 영웅과 기어를 적절하게 배치해 적으로부터 공주를 지켜내는 디펜스 게임이다. 공주가 있는 최상층이 함락되면 게임이 종료되며, 모든 층이 함락당하더라도 공주만 지켜낸다면 승리할 수 있다. 공주의 탑 for Kakao는 던전을 클리어해나가는 일반 모험, 자원을 획득할 수 있는 침공, 웨이브, 전설의 탑 네 가지 콘텐츠가 있다.  

▲낮은층부터 몰려오는 적을 막아내면 디펜스 성공! 



■ 다양한 영웅과 기어
공주의 탑 for Kakao의 영웅과 기어는 1성 ~6성까지 여섯 등급으로 나뉜다. 양쪽 다 레벨업, 강화, 진화를 통해 성장시킬 수 있다. 영웅이 사용하는 스킬도 강화할 수 있다. 기어는 모든 적을 공격하는 광역 공격형과 하나의 적만 공격하는 단일 공격형, 공격을 보조하는 보조형이 있으며, 레벨업, 강화, 진화를 통해 성장시킬 수 있다.

▲여러가지 방법을 통해 다양한 영웅과 기어를 획득할 수 있다



■ 자원이 필요하면 침공을!

공주의 탑 for Kakao은 디펜스 게임이지만, 자원채취를 목적으로 하는 침공 콘텐츠도 있다. 혼자 또는 친구와 파티를 짜서 약탈할 수 있으며 나를 약탈한 유저에게 복수를 할 수도 있다.  

▲침공콘텐츠 중 복수 화면



■ 마치며

공주의 탑 for Kakao는 몰려오는 적을 처리하여 공주의 탑을 지켜내는 정통 디펜스게임이다. 영웅와 기어를 성장시키고 조합하여 적을 물리치고 다른 유저와의 약탈전도 즐길 수 있다. 다만, 침공과 도전의 탑 콘텐츠는 레벨 제한 때문에 초보들도 바로 이용할 수 없는 점은 아쉽다. 

공주의 탑 for Kakao, 카카오톡버전으로 재출시된 만큼 많은 이들이 즐길 수 있는 인기게임으로 재도약할 수 있기를 바라본다. 



자료출처: 헝그리앱

http://goo.gl/hzmX3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