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소울 신 스킬 여포 완벽 분석

■ 신 스킬 여포에 대해서 알아보자.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여포라는 궁극기 스킬이 등장했습니다. 여포는 지금까지 나온 스킬 중 가장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1:1 전투 상황에서 제대로 한방을 맞을 경우 90%이상 HP가 달아버리는 등 아주 강력한 스킬이죠. 하지만 획득 방법이 루비 뽑기로만 가능하기 때문에 모든 유저들이 사용하기는 힘든 실정입니다.


■ 여포 스킬의 능력치

[강무]

일반능력
전방으로 점프하여 360~547%의 피해를 줍니다.

정예능력
적중한 적 하나당 방어력이 [6~10]% 상승 합니다. 이 효과는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적이 감전 상태인 경우에 투신 강림을 맞추면 맞은 적이 [1.8~3]초 동안 기절합니다.
적이 중독 상태인 경우에 투신 강림을 맞추면 맞은 적이 [1.8~3]초 동안 발묶기 상태가 됩니다.
적이 출혈 상태인 경우에 투신 강림을 맞추면 맞은 적이 [1.8~3]초 동안 감전 상태가 됩니다.
적중당한 적의 방어력이 10초 동안 [18~30]% 감소합니다.

영웅능력
적이 감전 상태인 경우 투신 강림을 맞추면 맞은 적에게 [144~240]%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적이 중독 상태인 경우 투신 강림을 맞추면 맞은 적에게 [144~240]%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적이 화염 상태인 경우 투신 강림을 맞추면 맞은 적에게 [144~240]%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스킬을 사용하는 동안 무적이 됩니다.
쿨타임이 [2.4~4]초 감소합니다.

전설능력
착지한 자리에 거대한 충격파가 생성되어 240%의 피해를 주고 3.5초동안 공격력이 50% 증가합니다.


[월영]

일반능력
전방으로 점프하여 강하게 내려칩니다. (연계점수 모두 소모) 213% + 연계점수 X 42.6% 만큼 피해를 줍니다.

정예능력
치명타로 적중한 적 하나 당 공격력이 [6~10]% 상승합니다. 이 효과는 3초 동안 지속됩니다.
적이 감전 상태인 경우에 심판의 도약을 맞추면 맞은 적이 [1.8~3]초 동안 기절합니다.
적이 중독 상태인 경우에 심판의 도약을 맞추면 맞은 적이 [1.8~3]초 동안 발묶기 상태가 됩니다.
적이 출혈 상태인 경우에 심판의 도약을 맞추면 맞은 적이 [1.8~3]초 동안 감전 상태가 됩니다.
적중당한 의 방어력이 3초 동안 [18~30]% 감소합니다.

영웅능력
적이 감전 상태인 경우에 심판의 도약을 맞추면 맞은 적에게 연계점수당 [60~100]%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적이 중독 상태인 경우에 심판의 도약을 맞추면 맞은 적에게 연계점수당 [60~100]%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적이 출혈 상태인 경우에 심판의 도약을 맞추면 맞은 적에게 연계점수당 [60~100]%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스킬을 사용하는 동안 무적이 됩니다.
쿨타임이 [1.8~3]초 감소합니다.

전설능력
착지한 자리에 거대한 충격파가 생성되어 240%의 피해를 주고 2.5초 동안 공격력이 50% 증가합니다.


■ 여포 스킬에 대한 의문점.

많은 유저들은 이야기 합니다. 여포를 사용했을때 어디를 타게팅하여 뛰어가는지 모르겠다고 말이죠. 현재도 다양하게 해당 부분에 대해서 글이 올라오고 있는데, 이 부분에 대해서는 많이 써보고 많이 분석을 해봐야 정확하게 내가 사용하고 싶은 위치로 사용할 수 있겠죠. 특히 1:1 전투에서 여포를 잘 못 사용했다가는 낙사하기 쉽상이기 때문에 한번 더 확인하고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여포의 효과적인 활용 방안

여포 스킬은 거리를 두고 사용하는 스킬이기 때문에 적정한 거리 유지가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강무의 장료나 월영의 감녕같은 스킬로 거리를 벌리던지, 강무의 동탁이나 월영의 문추 같은 발묶기 기술로 묶어두고 사용하면 효과는 배가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더소울에서는 스킬 조합 자체가 재미있는 한 가지 요소로 작용하기 때문에 자신만의 스킬조합을 짜 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자료출처: 헝그리앱

http://goo.gl/l2iLp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