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세이더 퀘스트 뽑기 공략 [소환/마차]

크루세이더퀘스트 뽑기 공략 [소환/마차]

요즘 열심히 하고 있는 크루세이더 퀘스트!! 
고생끝에 수정을 7개 모아서 용사 계약서를 살 수 있게 되었습니다!

뽑기를 하는 것보다 고기나 골드를 사는게 유리하다고 하는 게임이지만, 뽑기로 밖에 안나오는 용사가 있으니 도전을 안할래야 안할 수 가 없지요


▲ 일단 생기고 보면 질러야죠



최저 3성 ~ 6성 까지 등장하는 황금 계약서. 

하지만 모든 클래스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어떤 용사가 나올지는 알 수 가 없는게 함정이죠



한 클래스를 지정해서 뽑을 수 있지만 최저 2성 부터 등장하는게 흠인 클래스 지정 계약서.

당연히 저는 뭐가 되든 유니크한 용사 를 원하기 때문에 황금계약서를 질러보았습니다.



▲ 지를 때는 온 몸의 기운을 담아서 질러 줍시다




▲ 어..어어어...어어.. 이건 4성 마차 의 기운?!


크루세이더 퀘스트에서는 마차의 모양으로 등급을 예상할 수 있죠.
4성마차는 이렇게 좀 화려한 문양이 들어간 어두운색 계열의 마차모양입니다.



▲ 짜잔!!!! 비비안이 뽑혔습니다!! 올레!!!!


놀랍게도 한 번 질러서 딱 유니크한 용사가 뽑혔네요! 비비안은 뽑기로 밖에 등장하지 않는 고급용사거든요
오늘 저는 운이 좋습니다 ㅎ

비비안을 승급시키면 얻을 수 있는 모습들을 감상하시면서, 저는 비비안 키우러 가봅니다~~




▲ 4성 비비안



▲ 5성 비비안



▲ 6성 비비안


비비안 열심히 키워보도록 하지요^^


크루세이더퀘스트를 플레이하며 저를 만나고 싶다면 헝그리앱으로 놀러오시기 바래요!


☞ [크루세이더 퀘스트 헝그리앱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