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을만나다는 저리가! 드래곤을부탁해 for kakao 리뷰!


■ 개발사 : Actoz

■ 장르 : RPG

■ 다운 주소 

구글.gif




■ 드래곤 침략 RPG <드래곤을부탁해 for kakao>


요즘 나오는 게임들은 한 가지 장르만 고집하지 않고, 다양한 장르를 혼합하여 만드는 것이 대세다. 유저를 더욱 많이 모을 수 있기 때문이기도 하며, 기존에 보지 못한 신선함을 찾는 유저들도 상당히 많기 때문이다. 오늘 출시된 <드래곤을부탁해>는 SNG 장르와 RPG 장르를 혼합한 게임이다.


SNG 장르의 단점인 단순한 플레이를 벗어나 RPG 요소를 혼합함으로써 더욱 흥미진진한 게임을 만들었다고 하는데, 굉장히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지금부터 자세하게 하나씩 파헤쳐보자.






■ 귀요미 드래곤을 포획하라!


<드래곤을부탁해>에서는 다양한 드래곤을 만나볼 수 있다. 속성별로 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드래곤들은 각기 다른 스킬, 특성을 가지고 있다. 드래곤은 드래곤던전에서 포획하거나 알을 구매해서 획득할 수 있는데, 더욱 높은 등급의 드래곤을 원한다면 캐시 아이템으로 황금알을 구매하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이다.


드래곤을 포획하면 육성하고 진화를 시켜 더욱 강력한 드래곤으로 성장시켜야 한다. 꾸준히 드래곤을 포획하여 메인 드래곤에게 흡수시키거나 강화재물로 사용하도록 하자.


▲ 1성 부터 5성까지 드래곤을 포획할 수 있다.





■ 내 보금자리를 지켜줘!


<드래곤을부탁해>에서는 자신의 진영을 보호할 필요가 있다. 항상 적들의 위험에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약탈당하면 골드가 줄어듦은 물론 패전기록이 남고 랭킹에도 영향을 끼치게 된다. 반대로 다른 진영을 약탈해서 성공하게 되면 높은 점수와 함께 골드도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나의 진영은 다른 사람들이 쳐들어오지 못하도록 방비를 철저히 해야 한다.


입구의 포탑은 항상 최대 레벨로 업그레이드하고 문 앞을 지키는 나의 드래곤 또한 가장 강력한 드래곤으로 세팅하도록 하자. 상대방이 내가 가진 드래곤만 보고도 피해 갈 수 있기 때문이다.


▲ 필자의 문앞을 올망졸망 세 마리의 드래곤이 지키고 있다.





■ 자동전투? 당연하지!


<드래곤을부탁해>에서도 자동전투를 통해 던전을 클리어할 수 있다. 드래곤던전은 물론 자원던전, 침략까지 모두 자동으로 편하게 클리어할 수 있다. 하지만 바이킹의 스킬 사용은 수동으로만 가능하다. 높은 레벨의 던전에서는 스킬을 사용하지 않으면 버틸 수 없는 던전도 있기 때문에 너무 자동 시스템을 믿지는 말자.



▲ 필자는 드래곤에게 모든 공격을 맡기고 도망만 다닌 경우도 많았다.




■ 마치며..


먹고 먹히는 싸움에서 승리하려면 누구보다 강한 드래곤을 소유하고, 강력한 방어선을 구축해야 한다. 먼저 침략해서 많은 재화를 확보한다면 누구보다 빠르게 성장할 수 있을 것이다. 


이제 모바일 게임의 세계로 첫발을 내딛은 <드래곤을부탁해>. 유저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오래오래 롱런하는 게임이 되길 기대해본다.


자료출처: 헝그리앱

http://ka.do/a1Ca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