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앤라피스 사전등록이벤트 스타트! 프메 쿠폰까지? [소개/쿠폰]

드래곤앤라피스 사전등록이벤트 스타트! 프메 쿠폰까지?[소개/쿠폰]


안녕하세요 Sulpuri 입니다. 엠게임에서 출시했던 온라인 MMORPG 라피스라는 게임을 기억하시는지요? 2D그래픽의 아기자기한 모습들이 아직도 눈에 선합니다. 아직까지 장수하는 게임이기도 하구요. 이번에 엠게임에서 라피스를 아이피로 모바일게임을 제작했다고 하네요. 이름은 드래곤앤라피스 for kakao. MORPG 장르로 다양한 몬스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이 화면이 온라인게임 라피스의 모습입니다. 귀엽고 아기자기한 모습이 일품인데요. 이 라피스가 어떻게 모바일로 변신하는지 참 기대가 됩니다. 예전 어린 시절때에는 저런 그래픽의 게임들을 상당히 좋아 했었는데요. 요즘은 전부다 3D로 나오는 바람에 옛날 느낌나는 게임들은 도트 장르 밖에 없군요.



현재 드래곤앤라피스에 대한 정보는 밝혀진바가 없습니다. 사전등록페이지에도 게임 소개는 찾아 볼 수 없었구요. 티져 영상이라도 있었다면 다양한 정보를 소개해드릴 수 있었을 텐데 아쉽기만 합니다. 들리는 정보에 의하면 요즘 나오는 MORPG 장르 즉, 몬스터길들이기나, 세븐나이츠 같은 느낌의 게임이 나올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 해당 이미지를 클릭하면 사전등록페이지로 넘어갑니다.


드래곤앤라피스는 현재 사전등록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엠게임에서 서비스 하는 게임인 만큼 최근에 이슈가 되었던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의 쿠폰까지 동시에 지급한다고 하니 프린세스메이커 유저분들도 함께 사전등록을 하시면 좋겠네요^^ 그럼 또 좋은 소식 가지고 찾아뵙겠습니다 안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