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for kakao 무한던전 시즌2 장비 옵션 공략 (시공의 절대자 세트)


블레이드 for kakao 무한던전 시즌2 장비 옵션 공략 (시공의 절대자 세트)


안녕하세요. Sulpuri 입니다. 블레이드 공략글은 오랜만에 쓰는 것 같네요^^; 금일 업데이트로 인해 무한던전 시즌2(이하 무한던전2)가 개막 했습니다. 무한던전2에서는 시공의절대자 세트를 얻을 수 있는데요. 아마 무한던전1에서 나왔던 심연의 지배자 세트와 같이 고유 옵션이 붙어 있어 어떤 장비를 사용해야 될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거라 봅니다. 무한던전2는 기존의 무한던전1보다 훨씬 적은 스테이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무던1은 100스테이지, 무던2는 60스테이지로 구성이 되어있죠. 확실히 무던1보다는 클리어하는 시간대가 짧아질 듯 합니다.



■ 레오 - 시공의 절대자 세트


레오의 세트 룩만 봐도 천사를 상징하는 듯한 느낌의 룩입니다. 심연의지배자 세트와는 정반대로 하얀색의 컬러가 돋보이는 룩이네요. 이 화면에는 방어구 밖에 나타나지 않는데요. 무한던전 란으로 들어가서 확인해보면 무기와 장신구 세트도 모두다 존재하는 걸로 나옵니다.


■ 나래 - 시공의 절대자 세트


나래의 경우도 하얀색의 컬러가 돋보이는 의상인데요. 천사의 오오라를 대변하듯 날개의 형상이 너무 이쁘게 보입니다. 순백색은 성기사 의 느낌이 나는 듯 하기도 하고 말이죠. 그럼 무던2 시공의 절대자 세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 레오 시공의 절대자 세트



▲ 나래 시공의 절대자 세트


이렇게 무기 두종류 그리고 방어구와 장신구까지 풀 세트로 이루어진 시공의 절대자 세트. 옵션이 궁금하시죠? 제가 알아본 바로는 시공세트의 고유옵션은 능력은 같으나 퍼센테이지가 랜덤으로 정해집니다. 물론 최고와 최저 옵션이 나뉘어져 있겠죠. 현재까지 알아본 무한던전 시즌2의 장비 옵션에 대해 알아볼까요.



■ 시공의 절대자 세트 각 부위별 고정 옵션


시공의 절대자 무기

 무기 옵션

시공의 절대자 검 & 부채

치명타 데미지 증가 최대 15%

시공의 절대자 도끼 & 챠크람

치명타 확률 증가 15 %



시공의 절대자 방어구

방어구 옵션

시공의 절대자 투구

스킬 데미지 증가 최대 10%

시공의 절대자 갑옷

 체력 증가 최대 350

시공의 절대자 장갑

 공격속도 증가 최대 15%

시공의 절대자 신발

 이동속도 증가 35%



시공의 절대자 장신구

장신구 옵션

시공의 절대자 반지

데미지 증가 최대 12%

시공의 절대자 날개

 치명타 데미지 증가 최대 30%

시공의 절대자 목걸이

 모든 속성 감소 최대 50%




여기까지 고정 옵션 수치이구요. 이 부분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생성되었죠. 우선 첫 번째로 몬스터의 HP가 보이도록 체력바가 추가 되었습니다. 확실히 이 부분은 좋은 업데이트인 듯 하네요. 얼마나 때려야 죽을지 모르는 몬스터들의 체력을 이제는 바로 확인할 수 있게 되었죠.


두 번째로 추천인 시스템이 생겨났습니다. 새롭게 게임을 시작하는 유저들만 가질 수 있는 권한이며 추천수에 따라서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세 번째로 보관함이 추가 되었는데요, 광장으로 가셔서 보관함을 사용할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장비 10칸, 장신구 10칸으로 되어있습니다. 보석을 사용하시면 추가적으로 확장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네 번째는 특수 장비 상점이 추가 되었는데요. 무한던전1을 돌기 힘드신 분들은 보석을 사용해서 특수 장비를 획득 할 수 있는 방법이 하나가 늘어났습니다. 특수 장비는 은빛 심연의 지배자 세트인데요. 기존의 심연셋과는 다르게 은빛을 띄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능력치는 동일하구요.


다섯 번째는 영혼검을 보석으로 구매시 경험치 2배 해택이 주어집니다. 경험치 2배가 되면 빠른 레벨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열심히 레벨업을 하라는 의도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여섯번째는 일반던전을 클리어시 다시하기, 다음 던전이동 버튼이 추가 되었습니다. 확실히 스테이지를 진행중인 유저들은 더욱 쉽고 편하게 게임이 가능해졌습니다^^


이처럼 유저들의 환경에 맞게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고 있는 블레이드. 역시 오래 가는 비결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또 새로운 캐릭터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라고 하니 더욱 기대되는 게임입니다. 오래오래 멋진 게임으로 남아주길 바랍니다.




블레이드의 모든 정보는 헝그리앱과 함께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