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for kakao 스킬공략! 레오 스킬 콤보 공략!

블레이드 for kakao 스킬공략! [레오]



■ 레오 스킬 공략에 앞서.. [블레이드 for kakao]

안녕하세요 Sulpuri 입니다.
블레이드 for kakao를 처음 시작하게 되면 전사 레오로 플레이를 하게 되는데요, 레오 스킬에 대한 궁금점들이 굉장히 많으실거라 생각 됩니다. 특히, 모션 추가를 하면 어떤 모션이 생성되는지 지금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하죠.




■ 와일드 러시 [블레이드 for kakao]




 
▣ 특징

계속 되는 연타와 막타는 넉백 효과.


위에서 보시는 것이 와일드러시 입니다. 모션 추가 스킬 세번을 마스터한 상태죠. 와일드러시는 스킬을 사용하면 진행되는 속도 또한 매우 길어 더욱 효율성 있게 사용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21스테이지 이후 나오는 몬스터 중, 사망 시 자폭하여 캐릭터에게 데미지를 입히는 몬스터를 상대할 경우 스킬 시간이 길기 때문에 자폭할 때 까지 무적상태가 되어 데미지를 받지 않는 방법이 있습니다.

마지막 모션을 찍었을 경우에만 넉백 시키는 기술이 발동하기 때문에 데미지 보다 모션을 최우선 적으로 찍어주시는 걸 추천 합니다.





■ 스톰 슬래쉬 [블레이드 for kakao]



 
▣ 특징

전후좌우 모든 몬스터를 타격 하며 막타는 넉백 효과.


두번째 10랩에 생성되는 스킬 스톰 슬래쉬 입니다. 이 스킬 또한 세번의 모션 마스터를 하게 되면 막타에 넉백효과가 부가 되어 좋은 효율을 낼 수 있습니다. 전후좌우 가리지 않고 모든 방면의 몬스터에게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특히, 보스몹을 상대할 때 넉백효과가 주는 효율은 무시하지 못 할 수준입니다.





■ 피닉스 블로우 [블레이드 for kakao]



 
▣ 특징

전후좌우 모든 적들을 타격하며 스턴 효과.



세번째는 피닉스 블로우 입니다. 피닉스 블로우는 앞에 소개해드린 두 스킬과 다르게 막타는 스턴 효과를 주게 됩니다. 모션 추가 를 하게되면 모션 추가와 더불어, 스턴 시간까지 증가 하기 때문에 마스터 하길 권장 합니다. 

각 스테이지 마지막 보스의 경우 넉백이 먹히지 않는 경우가 많아 스턴으로 상대하면 훨씬 좋은 효율을 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난투장에서도 많은 상대방 캐릭터들을 전부다 넉백을 시킬 수 있는 좋은 스킬입니다. 세가지 스킬 중 범위가 가장 넓습니다.





■ 반격 [블레이드 for kakao]



 
▣ 특징

모든 공격은 넉백. 강력한 데미지.



블레이드의 꽃은 반격이라고 할 수 있죠. 반격 같은 경우 몬스터의 패턴을 익히고 타이밍에 맞게 방어 버튼을 누르면 나가는 스킬인데요. 위 소개 해드린 액티브 스킬 세가지 보다 가장 강력한 데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한타 한타에 전부다 넉백이 가능합니다.

주로 보스전이나 몬스터가 상당히 많은 경우 쓰게 되는데요, 효율은 상상을 초월 합니다. 하지만 반격 타이밍을 잠깐이라도 못 맞췄다간.. 그대로 사망하는 경우도 있죠. 하지만 없어서는 안될 좋은 스킬입니다!




여기까지 레오의 스킬에 대해 알아 봤는데요. 잘 보셨는지요^^ 플레이 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은 20랩에 획득 가능한 나래의 스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죠! 나래 편에서 뵐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