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포스트그래놀라 3종 맛 후기 (아침메뉴/시리얼 추천)

신제품 포스트 그래놀라 3종 맛 후기! (아침메뉴/시리얼)


안녕하세요 Sulpuri입니다. 예전부터 쭈욱~ 인기가 있었던 아침메뉴인 시리얼.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요! 라는 광고 카피로 유명한 포스트에서 신제품 그래놀라 3종 시리얼이 출시 되어 맛 평가가 아닌 리얼 후기를 한 번 써볼 까 합니다. 저도 직장인인 관계로 아침 식사는 시리얼로 대부분 먹고 나올 때가 많은데요, 요즘은 시리얼이 종류별로 너무나도 많이 나오는 까닭에 어떤 제품이 나한테 맞는 건지! 어떤 제품을 먹어야 후회를 하지 않을지.. 고민이 많으실거에요. 그래서 모든 종류의 시리얼에 대해서는 평가가 어렵지만 이번에 나온 신제품 포스트 그래놀라 3종 패키지로 한번 꾸며봤습니다.



신제품 포스트 그래놀라 3종 자기소개.


▲ 오늘의 제품 신제품 포스트 그래놀라 3종


오늘의 제품은 포스트 그래놀라 3종 입니다. 좌로부터 블루베리, 카카오호두, 크랜베리 아몬드 까지 취향에 따라 다양한 맛을 출시 했습니다. 인지도 있는 포스트에서 출시한 시리얼인만큼 맛도, 내용물도 매우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우리가 먹는 식품인 만큼 패키징, 그리고 내용물에 충실해야하는 것은 기본이겠죠.


▲ 유통기한과 해당 제품을 담당한 직원의 이름까지 딱!


유통기한은 대략 1년이 좀 안되는 긴 기간으로 설정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부분 중 하나! 해당 제품의 제작자와 검수자의 이름까지 박혀있다는 것은 그만큼 자신감있게 만들었다는 반증인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인터넷이 발달된 이후로 식품류의 제품군에서 하자나 불량이 발견되면 그만큼 빠른 속도로 퍼지기 때문에 더욱 꼼꼼하게 체크하고 있는 부분이겠죠.


▲ 제품별로 중량 및 칼로리가 다르다. 알러지 정보도 있으니 꼭 확인할 것.


아무래도 시리얼의 경우, 견과류를 사용하는 제품군이기 때문에 알러지가 있는 분들은 필수로 확인해야 할 부분이죠. 제품을 만드는 업체 입장에서도 꼭 의무적으로 표기해야 하는 부분이구요. 그런 것을 보면 신제품 포스트 그래놀라의 경우 이 부분을 잘 보이도록 표기 해뒀다는 것이 참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칼로리의 부분도 다이어트를 하고 계신다면 민감할 수 있는 부분인데요, 나한테 맞는 제품을 고르는 기준 자체가 사람마다 맛, 칼로리 등등 다양하기 때문에 확인 하신 후 구매하시는 것이 더욱 바람직 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포스트 그래놀라 3종 개봉!


▲ 꼼꼼하게 포장된 박스를 열자 은빛깔 포장재가 보인다.


시리얼의 경우 보통은 두 가지의 포장재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포스트 그래놀라 처럼 은빛의 포장재, 타 제품군의 경우, 내용물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반투명의 종이비닐 느낌의 포장재이번 제품군은 은빛의 비닐 포장재를 선택했네요. 포장재에 붙어있는 프레쉬 테입의 경우 길이 부분이 중요한데요. 너무 짧은 경우, 자꾸 뜯어질 염려가 있지만 적당한 길이로 재포장 시 잘 뜯어지지 않도록 설계되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오래 쓰다보면 뜯어질 경우가 있으니, 시리얼 전용 보관통을 하나 구매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 시리얼 전용 보관통. 매우 편리하게 쓰고 있다.



포스트 그래놀라 3종 내용물


▲ 좌로부터 크랜베리 아몬드, 블루베리, 카카오호두


세 종류의 모든 제품을 오픈하여 내용물을 확인해봤습니다. 봉지를 뜯는 순간 향만 맡아도 아주 좋은 기분이 듭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제품군에 들어있는 포스트 후레이크가 보이구요, 각각 맛에 따라 다양한 내용물이 추가 되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비주얼만 봤을때는 보기에는 크랜베리 아몬드가 가장 끌리네요.



■ 첫 번째, 크랜베리 아몬드

▲ 크랜베리 아몬드의 내용물


크랜베리 아몬드의 경우 총 4가지의 내용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통곡물 그래놀라, 브랜베리, 아몬드, 포스트 후레이크까지 들어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통곡물 그래놀라의 식감이 매우 좋았습니다. 오도독 씹히는 느낌이 괜히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긴 하더군요. 기본적으로 크랜베리가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씹었을때 퍼지는 새콤달콤함이 참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그러나 한 줌 쥐었을때 크랜베리가 들어오는 양이 생각보다 적어서 조금 아쉬운 감이 있었습니다. 아몬드의 경우는 고소한 느낌을 배가 시켜줘서 더욱 맛이 좋았구요.



■ 두 번째, 블루베리

▲ 블루베리의 내용물


블루베리의 경우, 큰 블루베리 알이 들어있는 것이 아니라 블루베리의 조각 조각들이 포스트 후레이크에 붙어 있는 느낌이 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맛을 보았을 때, 어떤 부분을 씹어도 블루베리의 상큼한 맛과 향이 그득 했습니다. 특히 뒷맛에 따라오는 블루베리향이 식욕을 돋궈주는 역할을 톡톡히 하더군요.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꼭 내용물 종류가 많아야 맛이 좋은 것이 아니라 모든 적을지라도 전체적인 맛을 느끼게 해주는데 부족함이 없는 것이 가장 좋은 것이 아닐까요.



■ 세 번째, 카카오호두

▲ 카카오 호두의 내용물


카카오 호두의 경우 그래놀라 자체에 카카오를 입혀 색상이 다른 제품군 보다 진한 색상으로 보입니다. 카카오가 첨가된 만큼 더욱 단 맛이 커지는 부분은 말씀 드리지 않아도 아시겠죠. 호두의 경우 너무 조각이 많이 나서 작은 조각으로 들어있었는데요, 조각을 찾기도 조금 힘들었을 뿐더러 양이 그리 많지 않아, 아쉬운감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호두를 매우 좋아해서 자주 먹는 데요, 호두의 경우 커다란 조각을 먹을 때와 작은 조각을 먹을때의 식감, 그리고 향이 많이 다르기 때문에 조금 더 컷다면 어땟을까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 모든 제품 군은 우유와 함께 시식했습니다.


모든 제품군의 경우 저는 우유에 말아서 함께 먹었는데요. 보통 아침대용으로 드실 때, 우유 혹은 요거트와 함께 하시기 때문에 이렇게 테스트 해봤습니다. 단맛이 많이 함유된 타 제품의 경우, 시리얼을 모두 건져 먹고 나면 우유에도 단맛이 남아 달달한 우유로 입가심을 하게 되는데요, 건강을 많이 생각한 포스트 그래놀라 시리즈의 경우 단맛이 남아있지 않고 우유 그대로의 깔끔한 맛만 남아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마지막에 단맛 나는 우유를 먹을 때는 괜히 살찌는 느낌이.. 들더군요^^; 



포스트 그래놀라 3종 총 평


제 리뷰의 경우, 모든 맛을 한 번에 먹은 것이 아닌, 일주일간 꾸준히 먹어보고 작성된 리뷰 입니다. 맛 이라는 것이 이 것 먹고 또 저 것 먹고 바로바로 먹으면 평가가 매우 힘듭니다. 일반적으로 출시되는 간편식품의 경우, 관능검사라는 것을 진행하는데요, 다수 참여해보기도 했고 참여할 때의 주의 사항 자체나 진행 방식을 많이 따라서 제품을 리뷰 했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포스트 그래놀라 3종 총 평!


※ 건강 한 맛으로 아침을 책임져줄 수 있는 직장인에게 매우 좋은 제품.


★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1. 간편한 아침식사 대용이 필요하신 분.

2. 달지 않은 시리얼을 찾고 계신 분.

3. 소비자의 걱정을 덜어줄 제품을 찾고 계신 분.



이 글은 해당업체에서 상품을 지원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