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es Charge(히어로즈 차지)는 무엇인가? - 초간단 소개 & 팁

Heroes Charge(히어로즈 차지)는 무엇인가? - 초간단 소개 & 팁



오늘 소개할 게임은 Heroes Charge(히어로즈 차지) 입니다.

Heroes Charge(히어로즈 차지)는 외국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게임이 한국어가 아닌 영어로 되어있어요)

한국 구글 매출 순위 상위권에 위치해 있죠.



Heroes Charge(히어로즈 차지). 어떤 게임인지 여러분께 간략하게 소개해드리고

간단한 플레이 팁을 알려드립니다!



1. Heroes Charge(히어로즈 차지)란?


Heroes Charge(히어로즈 차지)는 영웅들을 모아 악의 무리를 무찌르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턴제형 RPG 입니다.

처음부터 영웅들이 고등급 영웅이 없어 놀라셨나요?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Heroes Charge(히어로즈 차지)는 원래 그런 게임이니까요!

이 게임에서는 Soul Stone(소울스톤)을 모아서 영웅을 획득하거나, 보석 상자에서 획득 하는 방식으로 영웅을 뽑는게 아닌!

유저가 만들어가는 게임이랍니다. (음... 어감이 이상하려나요 ^^;;)



위 이미지처럼 소울스톤을 모아 자신의 영웅의 등급(별의 개수)를 높여 영웅을 강력하게 만들 수 있고,



영웅에게 아이템을 장착시켜 강화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Heroes Charge(히어로즈 차지)는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죠?


아이템이 풀세팅이 되면! Promote(강화) 가 활성화되고 강화하면 영웅의 기본 능력치가 상승하면서 동시에

아이템이 사라집니다. (아쉬워하지 마세요. 아이템은 또 모으고, 얻을 수 있으니까요!)




Heroes Charge(히어로즈 차지)에는 이처럼 다양한 모드가 있답니다.

길드, 상점, 시간던전, 캠페인, 아레나, 보석상자, 크루세이드, 금광, 인첸트..(헉헉..)

더 알려드리고 싶은 점들이 수두룩 하지만.. 하나하나 쓰다보면 너무 길어질 것 같네요 ㅠ_ㅠ



그래서 이 게임을 하고 싶으실 여러분을 위해 간단한 팁과 필수 공략이 담긴 좋은 글을 링크로 소개시켜 드립니다.

아래 글 제목을 누르면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어요 ^^




- 출처 헝그리앱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