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공감 기능 적용

안녕하세요 Sulpuri 입니다.

티스토리에서 다음뷰 발행 버튼이 없어지고 공감기능이 추가 되었네요^^ 오늘 오후 시간까지도 다음뷰 버튼이 있었는데 바뀐지 얼마 되지 않았나 봅니다.


아주 이쁘고 심플한 버튼 하나로 바뀐 발행메뉴. 더욱 더 편리하게 바꿔간다고 얘길 들었으니 앞으로 잘 사용 해봐야 되겠어요^^ 블로그 지수에도 상당히 영향을 많이 끼칠 것 같은 느낌이랄까.


공감버튼에 관한 공지는 아래 첨부하도록 할게요


☞ [http://notice.tistory.com/2169] 공지 보러가기

-------------------------------------------------------------------------------------------------------------------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2014년 6월 24일에 공감 기능을 오픈 할 예정입니다. 지난달 티스토리 간담회에서 소개하여 공감 기능 소식을 접한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내 글에 공감 버튼을 추가하고, 글에 대한 반응을 공감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티스토리 블로그 글을 읽고 글에 대한 나의 생각을 공감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적용일정: 2014년 6월 24일 적용 예정


공감이란? 

  • 방문자들이 내 블로그 글에 공감할 수 있도록 공감 버튼 표시
  • 내 글을 보고 싶어할 TISTORY/Daum 이용자들에게 글 추천
  • 내가 공감한 글을 Daum의 "MY공감"에서 확인 

Daum블로그 공감 기능 엿보기 



FAQ

공감은 플러그인으로 제공 되나요?

공감은 플러그인으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공감은 글쓰기 화면의 공개설정 "발행" 옵션에 기본으로 공감 채널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됩니다.


Daum view와 동시 제공되나요?

Daum view는 6월 30일에 종료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새 글을 쓰실 때는, 공감 선택만 가능합니다. Daum view로 송고된 글들은, 공감으로 이전을 준비할 예정입니다. Daum view의 추천수와 채널 선택 데이터의 공감 이전은 view종료 이전에 제공될 예정입니다.


Daum view와 다른 점은 무엇인가요?

데이터 분석을 통해 내 글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글을 보여줍니다. 다양한 서비스에서 내 글을 읽고 싶어 하는 방문자들이 내 티스토리로 방문하게 됩니다.


6월 24일 오픈 후, 상세한 오픈 공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